이슬람은 유대교 예멘 존재와 그의 통치 기간 동안 그는 아라비아 반도 주위를 돌며 그는 심지어 로마와 에티오피아를 침략 한 모든 지역에서 그에게 유대인을 호위 왕 예멘 아버지 주식의 행복과 해외에서 온 예멘 유대인이 종교의 신자가 아닌 유태인이었다 싸웠다 전에 과 그의 왕국 (도파)에게 전달이 왕이 왕 아빠 고뇌 행복한 예멘 아들의 유대인 악담 주지사 기독교 종교를 실행하는 유대인, 아랍인 침입자 또는 낯선 사람을 좋아하지 않아, 그들은 유대인의 추방과 살인의 종교를 거부하는 사람들과 울부 짖었다 왕에 소요 때까지이 판결 기독교와 그의 추종자에 큰 혁명을 가지고 지역의 주지사 그리고 그 유대인의 제목으로 새로운 유대 종교 المختلطون 인종 (B الهارونيين) 사나 예멘 전체에 걸쳐 유대인을 확산 시대의 흐름과 함께, 이웃이 있습니다 아주 유명한 (유대인의 바닥) 등 유대인이 거주하고이 바닥이 이상으로 분할되었다 서쪽의 수도 사나의 위치 20 차선 특별한 예배의 사원을 포함하는 각 레인했지만 뜨거운 큰의 크기는 Hibbaan 또한 분화구와 Hadramout 유대인 연주자의 수백 그들의 종교 의식과 축제 매년기도를 수집하고 또한 아덴에서 유대인을 갖춘 하나 이상의 사원을 포함하는 자연적인 경우 거기에 약 700 유대인들에게이었고, 원형질과 장미, Saada가 통계적 영국의 권위있는 분야의 많은 Bajil 떠나는, Saada가, 장미처럼 네티즌의 생각 밖으로 모여 1955 년까지 유대인의 수는 약 5,000 유대인 번호하지만 지금은 유대인 특별한 영역에 대해이되었다 발견 수도 사나에서 기념물의 설명 몇 가지 간단한 효과입니다. 그것
요새 보스 하우스
이제 잘이 산악 지역은 수백 년 동안 예멘 유대인의 유망주 여전히 그 효과는이 날 사람들이 그룹의 역사의 증인에 머무르게 할 그룹 살았다 로컬로 알려진 포트 하우스 보스의 영역이라고, 나는 같은 집 보스 비율이 지역의 이름이 유대인이라는 보스,이 산의 최초의 주민 말했다 주택과이 지역이 사나 도시의 남쪽 추정 지역에서 7 km에 위치한 곳을 구축하고 연령 광장 بكيلومتر, 300 개 이상의 다층 주택을 포함합니다.
지역 당사자에 로그온 할 때 집에서 튀어 바닥에서 높은 산에 덮인 식물의 같은 시간을 찾을 드물게 장면을 볼 것 Khaleda 오래 전 Anazerk 접근의 이야기 자체와 때를 알려주는 구형 모델 신화의 아이들의 장난감 같은 기둥 피크 하우스를 기반으로하는이 마을 놈의 얼굴은 최소한의 박탈 눈꺼풀 년이 주민들을 지배하고 종료 권한 오래된 영원한 그 시간의 사임.
이 마을 (보스 하우스) 거주 위해이었다 أزمانا 유대인 긴 확장 된 역할이 위로 상승과 함께 최상의 아키텍처를 칭찬했다.
그는 콘센트에 물을 시작 할 때까지 어려운 산악 지역이 살고 당시부터이 지역의 사람들에게 적응할 수 있지만,이 지역은 큰 Akhaddrarha, 아름다움과 평화와 방목 양을 먹고 마시는 것보다 더보고되지 않은 예멘 유대인 평범한 사람들의 주민들 지구에 낙원 같다고 이야기에 따르면, 거대한 댐 큰 매장량 비가에 의존 만 가뭄, 연속적으로 사용자의 이익을 위해 캠란 댐을 주장 .. 가뭄에 침투하기 시작했다 .. 그리고 Balboran를 착륙하기 시작하고 가축 운명을 시작하고, 특히 이맘 하디 Ptbahm 생각했다 팔레스타인 외교의 마이그레이션에 자주 인해 감소 된 숫자 뒤에 Saada가와 장미 Bajil에서 큰 센터에서 운반 비교도들을 수 있도록 그래서 그들은 일자 그들의 땅 악기와 통찰력을 판매 제안 이맘 하디의 시대까지의 사건을 계속 자신의 영역 الزابور과 율법이 지역을 떠날 유대인 하우스 보스를 동의하고 이미 Saada가 이동하고 아직도이 순간 같은 머리의 측면에 머리 로켓의 잠금 장치로 그들의 관습과 종교 의식에 집착 할 때까지, 그 자녀를 교육하는 단 하나의 유일한 포럼없이 학교를 포함하지 않은로 그들의기도하고 그들의 축제와 안식일을 설정 예멘 거들과 여성을위한 전통적인 드레스라고하며 Huckk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이 지역을 살고 예멘 가난한 무슬림 집이없는 집에만 일곱 가족이 버려진 집의 하나이며 그 바라카 대형 위치한 중간 마을 이외 마시거나 사용하는 물이없고 물이 정체 빌지로 가득하지 그녀는 이후 우리에게 그녀의 가족과 함께이 지역의 첫 번째 주민 후다 Alchukaala 말했다 몇 년 동안은 말 : 몇 년 전 유대인 포럼 (회당)에 갔다이 마을을 방문 예멘에 거주하는 외교관 중 하나이고 금은 도로가 울퉁불퉁 아주 지역의 사람들이 구입하고 관광 센터 있도록 복원하는 표시했다 도로를 수리 걸렸다 포럼의 벽 중 하나에 숨겨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사람들 지역 거부하고 자신의 권리 적은 해외 유대인들에게 공개하는 장소가 될 가난한 Madomin을 머물 주장, 그녀는 말했다.
우리가 نشيع 것처럼합시다지도와 Odana 마을과 태양이 우리 뒤에 설정하는 마을 확고한 자신의 발 아래 자존심과 정의 충돌의 앞에 완고 키는 모든 나무가 모든 방문자를 환영에 1000 년부터 주차 확고은 증착하는 예금자,이 마을에 대한 기적 변위의 불행과 고통의 출현을 기원하고 그녀의 젊음을 복원 GADD Bodhiraha 큰 녹색 나무 특이하지만 역사를 지키는 경비원 다른 후 طمسه 일에 나이가되어 그 잔해와 Tstafha에 대한 관심이 그 집이나 여전히 바람의 벽을 갉아에 굴복하지 않고 강하게 저항 집의 유적 Ozarha 오래 계속되는 예금에서 끌어와 고아와 같이 원조와 위엄의 태양 بأشعتها을 명중 치료하지 않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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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이 지역을 살고 예멘 가난한 무슬림 집이없는 집에만 일곱 가족이 버려진 집의 하나이며 그 바라카 대형 위치한 중간 마을 이외 마시거나 사용하는 물이없고 물이 정체 빌지로 가득하지 그녀는 이후 우리에게 그녀의 가족과 함께이 지역의 첫 번째 주민 후다 Alchukaala 말했다 몇 년 동안은 말 : 몇 년 전 유대인 포럼 (회당)에 갔다이 마을을 방문 예멘에 거주하는 외교관 중 하나이고 금은 도로가 울퉁불퉁 아주 지역의 사람들이 구입하고 관광 센터 있도록 복원하는 표시했다 도로를 수리 걸렸다 포럼의 벽 중 하나에 숨겨져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사람들 지역 거부하고 자신의 권리 적은 해외 유대인들에게 공개하는 장소가 될 가난한 Madomin을 머물 주장, 그녀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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